국제 e스포츠 진흥원, 광명에 착륙 “일자리 창출. 먹거리1000년“ 기대

차창근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1:05]
> 경기남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 e스포츠 진흥원, 광명에 착륙 “일자리 창출. 먹거리1000년“ 기대
 
차창근 기자   기사입력  2021/05/10 [11:05]

국제e스포츠 진흥원이 지난 6일 국제e스포츠 홀딩스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광명시에 이전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전옥이 이사장. 문기주 회장. 홍문표 국회의원. 박성민 광명시의회의장. 박덕수 부의장. 두선그룹 정군영 회장 유상기 체육회장. 조용호 광명 상공회의소회장. 김장섭 대성원장. 이준희 전의장. 오윤배 전의원. 김영숙 직업진로체험 대표. 두미선 대표를 비롯한 여러 단체장과 많은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전옥이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바쁘신 가운데 이 자리 참석 하여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e스포츠 산업은 광명에 본부이전을 통해 코로나 시대를 대비 새로운 산업으로 각광받으며 일자리창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밝혔다.

 

이어 문기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e 스포츠 산업은 4차 산업의100년의 먹거리 1000년의 미래 먹거리로 광명에 이전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 한다며 광명과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다며 이 자리참석 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서 힘을 모아 달라 말했다이어 박성민 시의회장. 박덕수 부의장. 유상기 체육회장. 등은 축사에 광명에 e스포츠를 이전함을 축하 하며. 앞으로의 e스포츠 산업에 기대가 된다 한결 같이 말했다.

 

한편 이전식에서 한국 골프 학교. 방송기자 클럽과의 MOU 체결하는 서약식과 공로패 전달식도 함께 했다.

 

 

 

 

 

 

[환경시사뉴스=경기광명] 차창근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10 [11:05]   ⓒ 환경시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