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정화, 코미디 영화 <핸섬 가이즈> 합류! 공승연의 친구 ‘보라’ 역으로 활약 예고!

편집부 | 기사입력 2020/10/14 [11:56]
오피니언/피플 > 스포츠/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정화, 코미디 영화 <핸섬 가이즈> 합류! 공승연의 친구 ‘보라’ 역으로 활약 예고!
 
편집부   기사입력  2020/10/14 [11:56]

 

배우 박정화가 ‘핸섬 가이즈’에 캐스팅됐다.

 

영화 ‘핸섬 가이즈’(제공/배급: NEW,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각본/감독: 남동협)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마을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면서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다.

 

박정화는 극 중 미나(공승연 분)의 친구 ‘보라’역으로 분해 이성민(재필 역), 이희준(상구 역),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에 그녀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코믹 장르에서 어떤 연기 변신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박정화는 영화 ‘용루각’ 출연 소식을 알리며 웹드라마와 연극에 이어 스크린까지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확장시키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이번 ‘핸섬 가이즈’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칠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현 등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핸섬 가이즈’는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14 [11:56]   ⓒ 환경시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