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 정혜성, 출근룩→구미호 의상까지 찰떡 소화! 매력적인 캐릭터 완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9/11/14 [10:34]
오피니언/피플 > 스포츠/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쌉니다 천리마마트' 정혜성, 출근룩→구미호 의상까지 찰떡 소화! 매력적인 캐릭터 완성!
 
편집부   기사입력  2019/11/14 [10:34]

 

‘쌉니다 천리마마트’ 속 정혜성의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에서 똑똑하고 유쾌한 스파이 조미란 역을 맡은 배우 정혜성이 완벽한 의상 소화력을 뽐냈다.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사진 속 정혜성은 연한 컬러의 블라우스에 체크 패턴 자켓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센스 있는 출근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올림머리에 연보랏빛 트레이닝복 세트를 입고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긴 생머리에 털 달린 구미호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정혜성은 지난 8회 방송에서 문석구(이동휘 분)의 엄마가 사실은 오래전에 죽었다는 충격적인 비밀을 가장 먼저 알게 되었고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을 참지 못하며 슬픔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지게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4 [10:34]   ⓒ 환경시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많이 본 뉴스